공지사항

뒤로가기
제목

제품 주문 시 발생하는 오류 해결 방법

작성자 관리자(ip:)

작성일 2020-06-11

조회 165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윈도우 자동 업데이트 후, 일부 컴퓨터에서 제품 주문 시 오류가 발생하여 해결방법 안내드립니다.


1.  윈도우 검색(또는 Windows + R)에 "regedit" 또는 "레지스트리 편집기" 를 검색합니다.



2,  HKEY_LOCAL_MACHINE\SOFTWARE\Policies\Microsoft\SystemCertificates\AuthRoot 에 들어갑니다.

    (주소창에 복사 붙여넣기 가능합니다.)


3. "DisableRootAutoUpdate"를 0으로 변경 후 저장합니다.


4. 설정후 컴퓨터를 재부팅 합니다.



재부팅 후 증상이 똑같이 발생한다면 아래 방법을 참고하여 주십시오.


1. 한국정보인증 SSL 기술지원 사이트에 들어갑니다. https://tech.signgate.com/demotest/SSL/index.html

2. 루트인증서 자동설치 EXE를 다운로드 후 실행 합니다.


3. 설치완료 후 재부팅 합니다.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